투자정보 INVEST

IR자료

상세
서진오토모티브, 혼다자동차 계열사인 FCC(일본)를 통해 총액 200억 원 규모 전환사채 발행 조회수:1759
  • 작 성 자 : 관리자
  • 작 성 일 : 2018.02.01
  • 첨부파일 :

서진오토모티브, 혼다자동차 계열사인 FCC(일본)를 통해 총액 200억 원 규모 전환사채 발행

- 현금유동성 확보 및 변속기 사업 등 신사업 동력 마련 기반 구축

 

서진오토모티브는 일본 FCC로부터 사모 전환사채 발행을 통한 200억원 규모의 자금 유치를 결정했다고 29일 공시를 통해 밝혔다.

전환가액은 5,800원이며, 기준주가 대비 할증률은 21.5%. 특이한 점은 가격조정(refixing)이 없고, 표면금리는 0.0%, 만기이자율 2.0%로 만기일은 2021 1 31일이다.

서진오토모티브 관계자는 투자자 측에서 회사의 장기 성장성을 높게 평가해 현 주가보다 할증한 전환가로 투자했다, “이 자금은 변속기 사업 등 신사업 투자에 집중 투자하는 한편 현금 유동성 확보로 향후 서진오토모티브의 성장 동력 마련에 더욱 박차를 가할 것이다.” 라고 밝혔다.

서진오토모티브는 이번 투자로 양사간의 파트너쉽 관계를 더욱 강화함으로써, 향후 자동차부품 사업에서도 긍정적 시너지 효과가 크게 발생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FCC는 일본 혼다자동차 계열사로써 시즈오카현에 소재하고 있으며, 혼다, BMW, 스즈키, 야마하 등 일본 주요 완성차 제조회사에 제품을 공급하는 등 자동차부품 전문회사다.

 

SITE MAP